오연숙
2023-08-06
조회수 738

두려워서  망설였지만 아들이 추천해줘서 타보니까 생각보다 안 무섭고 재밌었습니다. 강사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재밌게 탔어요ㅎㅎ 생각보다 나이 많으신 분들도 많이 타니까 부담 없이 걱정하지 말고  오셔서 재밌게 타기를 추천합니다!

0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