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UR STORY

좋은 글만 골라서 올리는 후기가 아닌 실시간 리얼 후기

색다른 체험을 즐기고 싶다면 꼭 익스트림으로 신청하세요 ! ! 첫 패러인데 너무 재밌게 타서 친구들하고 좋은 추억 남겼네요 ㅠㅠ 또 타러 올거예요 ! 파일럿님들도 친절하시고 유쾌하셔서 재미가 2배 !!!! ㅋㅋㅋㅋㅋㅋㅋㅋ 패러는 청춘패러로 타러오세요 ~
윤집사
1시간전 조회수 1 0
패러글라이딩이 너무너무 하고 싶어서 찾아보니 청춘패러가 눈에 띄더라구요! 바로 예약했습니당ㅋㅋㅋ픽업 해주시는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구 직원분들, 강사님들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어요ㅠㅠㅠㅠ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시고...💕 너무 감사합니다! 처음에 쫄았는데 강사분이 원래 그러는거라고ㅋㅋㅋ다독여주셨어용 끝나고 재밌게 얘기하면서 올라오구 덕분에 첫 패러글라이딩, 첫 단양 여행이 너무 즐거웠어요 감사해용!💕
서승연
2021-10-05 조회수 9 0
내년 가을 단풍이 질 쯤 다시 패러글라이딩 즐기러 올 예정인데 청춘패러로 꼭 다시 올게요!!! 친절의 정석 진짜 인정이에요ㅎㅎ 사진도 인생사진 엄청 많이 건졌고 긴장되지 않게 말도 편하게 해주시면서 안심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꙼̈!애인이랑 같이 방문했는데 둘 다꙼̈ 만족도 최상이었습니다꙼̈ ㅎㅎㅎ 패러글라이딩 하면서 찍은 영상만 몇번을 봤는지 몰라요~~~ 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꙼̈!! 청춘패러 흥하세요~~~!!!
이승희
2021-09-24 조회수 11 0 1
친구들과 처음으로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왔어요! 처음 시작할 땐 긴장해서 떨렸지만 막상 하늘에 뜨니까 평화롭더라구요 경치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ㅎㅎ고프로로 비행하는 영상도 잘 찍어서 재밌게 비행했습니다 :)끝나고 나선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셔서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엔 좀 더 스릴있는 익스트림으로 타고 싶어요~물론 그 때도 청춘패러를 이용할 생각입니다!!!  
chazero
2021-09-16 조회수 19 1 1
패러글라이딩 처음인데 안해봤으면 후회했을거에요!이름 그대로 친절의 정석인느낌👏영상 화질도 좋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개인으로 찍을시간도 주셔서 너무좋아요 친구랑 같이했더니 같이 출발해주셔서 커플코스느낌도 내주시고 정말 좋은 경험했습니다😊
이희정
2021-09-14 조회수 11 1 1
너무 쫄보라서 못 탈줄 알았는데 막상 올라오니까 안하고가면 후회할거같아서 벌벌떨면서 탔는데같이 타주시는 파일럿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진짜진짜 재밌엇어여근데 또 타라고 하면 그건 좀 ㅎㅎ..... 여튼 너무 즐거웠씁니다 :)
소라
2021-09-13 조회수 17 1 1
This experience was AMAZING! The staff were so friendly and accommodating (they even dropped me at the train station using their own car so that I wouldn't miss my train!) I was nervous as I'm scared of heights but they made me feel okay! This ended up being so wonderful and I would definitely recommend it to anyone!! The views were gorgeous and flying was super fun :)
Agathe Pearson
2021-09-11 조회수 11 1 1
진짜 정말정말 엄청 추억이 되고 한번 와서 타면 후회하지 않고 돈도 하나도 안아깝고 너무 좋았어요 
김우진
2021-09-11 조회수 13 1 1
여자친구랑 청춘 코스로 타고왔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!둘다 처음 타보는데 시간과 금전이 전혀 아깝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. :)기존 코스 시간보다 더 오래 태워주시고, 스릴있게 운전해주셨어요 ㅎㅎ다음에는 스페셜 코스로 도전해보겠습니다재미있게 잘 타고 갑니다. 감사합니다~!!!
김포집돌이
2021-09-05 조회수 22 1 1